자동입금확인서비스 뱅크알람

Zeropay 뱅크알람서비스란?

Zeropay 무통장 주문 시 통장으로 입금된 내역을 일일히 확인할 필요없이 자동으로 입금처리해드리는 무료 서비스 입니다.

  • - 뱅크알람 입금확인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이용하실 은행사이트에 접속하셔서 SMS입금통지서비스를 신청하셔야 합니다.
  • - Zeropay에서 자동입금확인이 되려면,은행사이트의 sms입금통지서비스 메뉴에서 뱅크알람용 통지받는 전화번호에 사용하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합니다.
  • - 뱅크알람 전용번호와 판매자님의 번호도 같이 등록하시면 입출금문자가 판매자님과 Zeropay로 같이 전달됩니다.
  • - 인터넷 뱅킹으로 입출금 문자알림 신청이 어려우시다면, 각 은행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신청하셔도 됩니다.
  • - 문자알림 옵션 설정시 24시간으로 설정해야 24시간 입금문자가 전달됩니다.
  • - 문자알림 옵션 설정시 ‘예금잔액’과 ‘출금시통보’는 해제하시고,‘0원 이상 입금통보’로 설정하시면 됩니다.

기존의 PG사에서 제공하는 가상계좌 계좌이체 서비스를 통하지 않아도 무통장 주문에 대한 입금확인을 자동으로 처리해드립니다.

고객이 주문금액을 내 통장으로 입금 시 즉시 자동으로 입금처리 해드립니다.

Zeropay 이용자에게 무료로 제공 되며, 다수의 계좌등록이 가능 합니다.

지원가능은행 : 국민은행, 신한은행, 기업은행, 우리은행, 농협, SC제일은행, 하나은행, 외환은행

Zeropay 뱅크알람 앱 설치 후 즉시 사용이 가능 합니다.

1. 앱 설치

  • ① PLAY 스토어에서 “Zeropay 뱅크알람”을 검색 합니다.
  • ② “Zeropay 뱅크알람”앱을 다운 받고 설치하시면 됩니다.

2. ZeroPay 뱅크알람 로그인 화면

  • - Zeropay 관리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합니다.
  • - 만약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 1800-377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- 뱅크알람 입금확인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이용하실 은행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SMS입금통지 서비스를 신청하셔야 합니다. (사용할 휴대폰번호 등록)

3. 메인 화면

  • ① 로그인 하신 계정 외 다른 계정이 있을 경우 이 곳에서 등록합니다.
  • ② 설정 메뉴 입니다.
  • ③ 입금확인이 완료된 내역과 정상 처리 되지 않은 내역이 리스트로 나타납니다.

4. 계정등록 화면

  • ① 추가로 계정을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한 계정은 하단에 표시됩니다.
  • ② 계정리스트 옆에 위치한 휴지통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계정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.

5. 설정 화면

  • ① 상단에는 로그인 한 계정명이 표시되고 앱 사용에 필요한 메뉴가 나타납니다.
  • ② 뱅크알람 매뉴얼 및 각 은행의 SMS 등록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• ③ Zeropay 관리자에서 등록한 계좌정보가 표시됩니다.(계좌 등록은 Zeropay 관리자에서만 가능)

6. 완료내역

  • ① 정상 처리된 입금내역을 표시하는 탭 입니다.
  • ② Zeropay 주문 내역과 은행 입금내역이 동일할 경우 이 부분에 표시됩니다. 완료내역은 1주일 후 자동으로 삭제됩니다.

7. 오류내역

  • ① 사용자의 휴대폰에서 뱅크알람 서버로 전송에 실패한 내역이 나타나며, 이 때 모두 재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.
  • ② 모두 재전송 클릭 후 정상적으로 전송이 된 내역은 완료 화면에 나타나게 됩니다.

① 인터넷뱅킹로그인

hhttps://obank.kbstar.com

② 메뉴이동

뱅킹관리 > 통지서비스 > 입출금내역 자동통지서비스

은행 메뉴얼

③ 신청

은행 메뉴얼

※ 국민은행 입출금내역 자동통지 서비스 이용방법

  • ㆍ 개인 인터넷 뱅킹에 로그인 후 뱅킹관리> 통지서비스> 입출금내역 자동통지 서비스를 신청합니다.
  • ㆍ 통지받는 전화번호에 사용하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합니다.
  • ㆍ 이미 신청을 하셨다면,변경이나 추가번호로 통지받는 전화번호에 사용하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합니다.
  • ㆍ 입금통지에 체크하며,금액은 0원 이상으로 설정하고 자동이체 같은 것을 제외한 통보 받는 것에 체크합니다.
  • ㆍ 24시간 실시간 통지로 설정하며, 잔액은 통지 안받으셔도 됩니다.
  • ㆍ 인터넷뱅킹을 통한 신청이 어려우시면 국민은행 고객센터(대표전화:1599-9999)번으로 ‘입출금내역 자동통지 서비스’를 신청하셔도 됩니다.

① 인터넷뱅킹로그인

http://banking.shinhan.com/sandbox/index.jsp

② 메뉴이동

개인뱅킹 > 뱅킹보안센터 > 입출내역 통지서비스

은행 메뉴얼

입출내역 SMS 통지서비스

은행 메뉴얼

③ SMS입출금통지서비스 신청

은행 메뉴얼

※ 신한은행 입출금내역 자동통지 서비스 이용방법

  • ㆍ 개인 인터넷 뱅킹에 로그인 후 개인뱅킹> 뱅킹보안센터> 입출내역 통지 서비스를 신청합니다.
  • ㆍ 통지받는 전화번호에 사용하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합니다.
  • ㆍ 이미 신청을 하셨다면,변경이나 추가번호로 통지받는 전화번호에 사용하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합니다.
  • ㆍ 입금통지에 체크하며,계좌번호표시는 반드시 표시함으로 체크합니다.
  • ㆍ 금액은 0원 이상으로 설정하며 자동이체 같은 것을 제외한 통보 받는 것에 체크합니다.
  • ㆍ 24시간 실시간 통지로 설정하며,잔액은 통지 안받으셔도 됩니다.
  • ㆍ 인터넷뱅킹을 통한 신청이 어려우시면 신한은행 고객센터(대표전화:1577-8000)번으로 ‘입출금내역 자동통지 서비스’를 신청하셔도 됩니다.

① 인터넷뱅킹로그인

https://www.ibk.co.kr

② 메뉴이동

뱅킹관리 > 알림/통지서비스 > 입출금문자알림

은행 메뉴얼

③ 정보입력

은행 메뉴얼

※ 기업은행 입출금 알림 신청방법

  • ㆍ 개인 인터넷 뱅킹에 로그인 후 뱅킹관리 > 알림/통지서비스 > 입출금문자알림를 클릭합니다.
  • ㆍ 통지받는 전화번호에 사용하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합니다.
  • ㆍ 이미 신청을 하셨다면,변경이나 추가번호로 통지받는 전화번호에 사용하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합니다.
  • ㆍ 입금만통지,잔액표시안함,일반계좌번호로 표시에 체크합니다.
  • ㆍ 인터넷뱅킹을 통한 신청이 어려우시면 기업은행 고객센터(대표전화:1566-2566)번으로 ‘입출금알림(문자)’를 신청하셔도 됩니다.

① 인터넷뱅킹로그인

https://spib.wooribank.com

② 메뉴이동

뱅킹관리 > 통지서비스 > 우리통지서비스

은행 메뉴얼

③ SMS입출금통지서비스 신청

은행 메뉴얼

※ 우리은행 입출금내역 통지 서비스 신청방법

  • ㆍ 개인 인터넷 뱅킹에 로그인 후 뱅킹관리 > 통지서비스 > 우리통지서비스를 신청합니다.
  • ㆍ 입출금 통지 서비스를 신규신청합니다.
  • ㆍ 통지받는 전화번호에 사용하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합니다.
  • ㆍ 이미 신청을 하셨다면,변경이나 추가번호로 통지받는 전화번호에 사용하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합니다.
  • ㆍ 전액통지,24시간,입금만 통보에 체크합니다.
  • ㆍ 인터넷뱅킹을 통한 신청이 어려우시면 우리은행 고객센터(대표전화:1599-5000,1588-5000)번으로 ‘입출금내역 자동통지 서비스’를 신청하셔도 됩니다.

① 인터넷뱅킹로그인

https://banking.nonghyup.com

② 메뉴이동

NH라운지 ☞ UMS(입출금알림) ☞ 알림서비스

은행 메뉴얼

UMS ☞ 알림서비스 ☞ 입출금알림프리미엄

은행 메뉴얼

③ 입출금알림 프리미엄 신청

은행 메뉴얼

※ 농협 입출금알림 프리미엄 신청방법

  • ㆍ 개인 인터넷 뱅킹에 로그인 후 NH라운지>UMS>프리미엄 서비스를 클릭합니다.
  • ㆍ 프리미엄 서비스>프리미엄 서비스 신청을 신청합니다.
  • ㆍ 입금 발생시에만 체크합니다.
  • ㆍ 실시간,시간제한없음,금액제한없음을 선택합니다.
  • ㆍ 잔액은 미표시로 합니다.
  • ㆍ 알림매체는 휴대폰으로 하며 번호는 통지받는 전화번호에 사용하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합니다.
  • ㆍ 이미 신청을 하셨다면,변경이나 추가번호로 통지받는 전화번호에 사용하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합니다.
  • ㆍ 인터넷뱅킹을 통한 신청이 어려우시면 농협 고객센터(대표전화:1588-2100,1544-2100)번으로 ‘입출금알림 프리미엄’을 신청하셔도 됩니다.

① SC제일은행 사이트 접속

http://www.standardchartered.co.kr

② 메뉴이동

서비스안내 > 편리한 서비스 > SMS통지서비스

은행 메뉴얼

③ 입출금거래내역 통지 - 신청

인터넷뱅킹로그인 > 부가서비스 > 휴대폰 통지 서비스 > 입출금거래내역통지 > 신청

은행 메뉴얼

※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입출금내역 자동통지 서비스 신청방법

  • ㆍ 개인 인터넷 뱅킹에 로그인 후 서비스안내 > 편리한 서비스 > SMS통지서비스를 신청합니다.
  • ㆍ 통지받는 전화번호에 사용하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합니다.
  • ㆍ 이미 신청을 하셨다면,변경이나 추가번호로 통지받는 전화번호에 사용하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합니다.
  • ㆍ 금통지에 체크하고, 금액은 0원 이상으로 설정합니다.
  • ㆍ 자동이체 같은것을 제외한 통보 받는 것에 체크하며,24시간 실시간 통지로 설정하고, 잔액은 통지 안받으셔도 됩니다.
  • ㆍ 인터넷뱅킹을 통한 신청이 어려우시면 SC은행 고객센터(대표전화:1588-1599)번으로 ‘SMS통지 서비스’를 신청하셔도 됩니다.

① 인터넷뱅킹로그인

https://www.kebhana.com

② 메뉴이동

인터넷뱅킹 > 뱅킹관리 > 통지서비스 > 문자 알리미서비스

은행 메뉴얼

※ 하나은행 입출금알림 신청방법

  • ㆍ 개인 인터넷 뱅킹에 로그인 후 인터넷뱅킹 > 뱅킹관리 > 통지서비스 > 문자 알리미서비스를 클릭합니다.
  • ㆍ 통지 조건 선택에서 대상 거래는 입금거래만으로 체크합니다.
  • ㆍ 통지받는 전화번호에 사용하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합니다.
  • ㆍ 이미 신청을 하셨다면,변경이나 추가번호로 통지받는 전화번호에 사용하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합니다.
  • ㆍ 계좌잔액은 표시안함으로 체크합니다.
  • ㆍ 인터넷뱅킹을 통한 신청이 어려우시면 하나은행 고객센터(대표전화:1588-1111)번으로 ‘입출금알림(문자)’를 신청하셔도 됩니다.